원룸살면 보통 한달에 얼마정도 드나요?
글쓴이
- 2014.01.20. 16:57
- 1926
긱사떨어지고 원룸 구해야 될 삘인데..
보통 평범하게 가스비 전기비 식비 절약하면서 산다고 하고 방 비용은 월 30잡는다고 하면 한달에 총 드는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흐뭇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세포함 하믄 50좀 넘게
0
0
침울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세 제외하고 50씩 썼었습니다
0
0
괴로운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은 집에서 해드시거나 굶으세요ㅋㅋ 안 그럼 자취하는 이유와 가치가 없음ㅠㅜ 전 방값이 아깝고 가스렌지와 싱크대가 차지하는 공간이 아까워서 밥 꼭 차려먹어요ㅋㅋ 그럼 친구들이랑 가끔 놀고 나가먹고 집에도 한달에 두번 쯤 가끔 가고 해도 30만원 좀 넘게 들어요ㅎ
0
0
멍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월세 30 + 전기 1 + 가스 2~3 + 식비 30
식비는 하루 만원 잡음, 3시 세끼 학식만 먹는다 치면 줄겠죠.
집에서 해먹는거도 진짜 돈 장난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