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예비번호요 글쓴이 2014.01.20. 16:58 1031 2 보통 웅비관 후보2번 정도면 들어갈 수 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보 가래나무 14.01.20. 17:10 학년과 성별에 따라서..만약 4학년이시면 예측불가라 운에 맡기셔야 할듯.. 2,3학년이시면 기다려볼만 한것 같네요 0 0 바보 가래나무 댓글 내용 복사 학년과 성별에 따라서..만약 4학년이시면 예측불가라 운에 맡기셔야 할듯.. 2,3학년이시면 기다려볼만 한것 같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억울한 철쭉 14.01.22. 00:52 바보 가래나무 여자 2학년 8번은요??ㅠㅠ 0 0 억울한 철쭉 댓글 내용 복사 여자 2학년 8번은요??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울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