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후보가 25번이라고 하는데 이거 될가요?
글쓴이
- 2014.01.20. 17:00
- 1186
2학년이고 계과인데 이거 될까요? 너무 후달리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어려울듯요
0
0
유쾌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는 뽑는인원자체가 적어서 예비별로안빠질듯..빠져서 10명내외로
0
0
다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이면 군대 합격해서 빠지는 사람이 꽤 있긴한데 25번이라... 좀 힘들것 같군요
0
0
코피나는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