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후보34 ... 글쓴이 2014.01.20. 17:01 1180 2 한번에 붙을거라 기대하진 않았는데 생각보다 뒷번호네요. 이정도면 포기하고 방 구하는게 나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실한 박 14.01.20. 17:03 제가 작년에 그정도 번호였는데 개강하는 날 전화옴. 0 0 착실한 박 댓글 내용 복사 제가 작년에 그정도 번호였는데 개강하는 날 전화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날씬한 금불초 14.01.20. 17:05 4학년은 아예 예비번호안주나요? 0 0 날씬한 금불초 댓글 내용 복사 4학년은 아예 예비번호안주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씬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