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과대학 4학년 남 웅비관 대기번호7번...
글쓴이
- 2014.01.20. 17:13
- 1138
상과대학 4학년 남자 웅비관 대기7번이면 가능성 있나요
님들 의견좀~~~
님들 의견좀~~~
권한이 없습니다.
대기번호는 그녕 남자 전체 통틀어서 하는 거라서 될듯요
0
0
적절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까치고들빼기
아 학년구분없이 그냥 빠지면 바로채워넣나요?
0
0
운좋은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어보니까 대기번호는 단과대학 상관없이 남/여 구분과 학년구분만다네요
7번은 될까 모르겠네요 . .웅비관이라ㅎ
7번은 될까 모르겠네요 . .웅비관이라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은 수가 적어서 안될듯
0
0
잉여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