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식사 변경할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1.20. 17:33
- 1291
이번에 자유관 붙었는데 기숙사에 처음 들어가는거라 모르는게 많네요ㅜㅜ
처음에 신청할 때는 7일 2식으로 아침 저녁을 신청했는데
편람 나온 후에 시간표를 짜니까 오후수업밖에 없어서 식사를 점심,저녁으로 바꾸고 싶은데 변경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의젓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옻나무
변경기간이 따로 있어요?? 정말 다행이네요ㅜ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차신청은 받아도 이미정한거 7일 몇식 이건 못바꿀거같은데... 기숙사행정실 진짜 단호박이에요
0
0
찬란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매화나무
7일 2식은 그대로 하고 아침을 점심으로만 바꿀건데 안될까요..??ㅜㅜ 내일 기숙사 행정실에 한번 물어봐야겠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렇게바꾸는건 지원받을수도있겟네요 전화해보세요 확실하게!
0
0
찬란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매화나무
변경가능했으면 좋겠네요ㅜㅜ내일 아침에 행정실 전화해봐야겠어요ㅜㅜ 대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안될걸요?제 친구도 안되서 못함
0
0
해괴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벌노랑이
정말요??ㅜㅜ 일단 내일 한번 전화해서 물어봐야겟네요ㅜㅜ 답해주셔서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돼요ㅋㅋ저번학기에제친구바꿈ㅋㅋㅋ
0
0
의젓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일 2식자가 선택한 식사 바꾸는게 아마 유일하게 가능한 변경일거에요~ 대신 입사 후에 기간 정해서 신청받는걸로 기억해요! 7일 2식, 5일 3식, 7일 3식 이건 진짜 절대 안바꿔주지만.. ㅠㅠ
0
0
상냥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 공지도 뜰겁니다. 그 때 지나면 못 하니까 꼭 주시하세요.
0
0
기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변경기간에 신청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