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여기서도 통학한다

글쓴이
  • 2014.01.20. 18:37
  • 3532
엄청먼데 통학하는사람?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8
참혹한 황벽나무 14.01.20. 18:38
사직동
0 0
뚱뚱한 지느러미엉겅퀴 14.01.20. 18:38
화명동
4 0
정겨운 댕댕이덩굴 14.01.20. 18:39
해운대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18:39
나 하단.
0 0
치밀한 각시붓꽃 14.01.20. 18:40
글쓴이
하단 한명더요 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18:43
치밀한 각시붓꽃
지하철타요?
0 0
한심한 뻐꾹채 14.01.20. 19:32
글쓴이
여기도 한명더요ㅜ
0 0
아픈 애기부들 14.01.20. 18:39
자유관
0 0
날렵한 논냉이 14.01.20. 18:41
태종대
0 0
잉여 수련 14.01.20. 20:56
날렵한 논냉이
나도...ㅜ영도
0 0
날렵한 논냉이 14.01.20. 21:04
잉여 수련
힘내자 난마지막학년!!
0 0
잉여 수련 14.01.20. 21:10
날렵한 논냉이
ㅋㅋㅋ나도 두학기 남았는데 휴학학꺼다데스!!!ㅋㅋㅋ 진짜 고생했다 우리존재... 근데 영도 통학하는 부대생 은근많음ㅋㅋㅋㅋ 영도도 영도나름이다만 나도 태종대 근처ㅡㅜ
0 0
친근한 큰개불알풀 14.01.20. 23:31
날렵한 논냉이
영도 모입시다
0 0
꾸준한 물매화 14.01.20. 18:41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데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18:42
꾸준한 물매화
화이팅!
0 0
치밀한 초피나무 14.01.20. 23:30
꾸준한 물매화
222나도 9시 수업은 진심 6시전에 일어나야함ㄷㄷㄷ
0 0
의젓한 홍초 14.01.20. 18:41
진주 가좌동
0 0
잉여 계뇨 14.01.21. 01:39
의젓한 홍초
헐?ㅋ
0 0
느린 둥근잎꿩의비름 14.01.20. 18:42
김해....
4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18:42
다들 아홉시 수업은 어떻게하시나요..
0 0
꾸준한 물매화 14.01.20. 18:46
글쓴이
여섯시에 일어났슴다
0 0
돈많은 대팻집나무 14.01.20. 18:46
포항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18:48
돈많은 대팻집나무
통학이 가능해요??
0 0
보통의 자목련 14.01.20. 18:51
해운대 좌동... 버스노선바뀌기전만해도 다닐만했는데..
0 0
겸연쩍은 땅비싸리 14.01.20. 19:16
보통의 자목련
좌동주민 손들어봅니다 ㅋㅋ 100-1번?
0 0
보통의 자목련 14.01.20. 19:20
겸연쩍은 땅비싸리
네 ㅋㅋ백번은 그나마 괜찮죠
백다시일 헬 진짜헬
0 0
겸연쩍은 땅비싸리 14.01.20. 19:55
보통의 자목련
ㅋㅋㅋㅋ 좌동 어디사세요?
저는 집앞에 바로 100-1번이와서 그것만타구 댕기네용 ㅋㅋ
0 1
병걸린 곰딸기 14.01.20. 18:55
경산
0 0
근엄한 조팝나무 14.01.20. 19:32
병걸린 곰딸기
???!!!경산가능함요??? 헐
0 0
근육질 원추리 14.01.20. 18:56
나도 하단 ㅜ 하단빡침 ㅡㅡ
0 0
슬픈 꽃다지 14.01.20. 18:57
안동 하회마을
0 0
무좀걸린 맨드라미 14.01.20. 18:58
난 울산에서 통학
1시간 반 걸림ㅋㅋ
근데 시간도시간인데 돈이 더 부담
차라리 교통비모아서 자취하는게더싸게치는데
자취는절대안시켜주시고ㅜ
0 0
착실한 지느러미엉겅퀴 14.01.20. 19:08
무좀걸린 맨드라미
ㅋㅋ동지네
0 0
유치한 딸기 14.01.20. 19:00
창원
0 0
화려한 박새 14.01.20. 20:15
유치한 딸기
창원 통학 힘들지 않으세요? 이번학기 통학해야될거같아서 걱정이 ㅠㅠ
0 0
유치한 딸기 14.01.20. 20:19
화려한 박새
집이 터미널이랑 가까워서 좀 낫긴해요~ 또 시외버스가 자주와서ㅋㅋ 그래두 피곤하긴 되게 피곤ㅠㅠ 셤기간에 헬임..... 시간아깝.. 돈도많이들고;;
0 0
화려한 박새 14.01.20. 21:52
유치한 딸기
전 반림동이라 ;; 아...큰일이네요
0 0
바보 은방울꽃 14.01.20. 19:11
괴정ㅠㅠ 괴정종자없나
0 0
천재 홀아비꽃대 14.01.21. 12:34
바보 은방울꽃
저 괴정이에요 ㅜㅜ
0 0
바보 은방울꽃 14.01.21. 13:12
천재 홀아비꽃대
ㅠㅠㅠ엉엉
0 0
짜릿한 여주 14.01.20. 19:36
서울
0 0
태연한 배롱나무 14.01.20. 19:47
울산
0 0
추운 애기참반디 14.01.20. 20:27
양산ㅋㅋㅋㅋ
0 0
납작한 개곽향 14.01.20. 20:28
대전. 케이티엑스 타고 9시수업 가능
0 0
슬픈 꽃다지 14.01.20. 20:30
평양에서 왔습네다. 동무
0 0
잉여 수련 14.01.20. 20:57
슬픈 꽃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미친ㅋㅋ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쟁이 오이 14.01.20. 20:38
제주. 태풍불면 강제휴강
2 0
날렵한 좀깨잎나무 14.01.20. 21:05
기계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