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합격자발표 글쓴이 2014.01.20. 20:33 1415 2 기숙사 합격자발표창에 저만 건물명이 안뜨나요??/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쌀쌀한 섬말나리 14.01.20. 20:57 저도 건물명안떠요 0 0 쌀쌀한 섬말나리 댓글 내용 복사 저도 건물명안떠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쌀쌀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정겨운 거북꼬리 14.01.20. 21:06 그거 2월 20일인가 그때 뜬다고 본거같은데요 0 0 정겨운 거북꼬리 댓글 내용 복사 그거 2월 20일인가 그때 뜬다고 본거같은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정겨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