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기간 언제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글쓴이 2014.01.20. 21:35 1013 1 학지시에 가도 안나와있구... 보통 언제쯤인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병걸린 도꼬마리 14.01.20. 21:37 2014.01.29 ~ 2014.02.03 1학기 희망과목담기(신입생 제외)2014.02.04 ~ 2014.02.10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2014.02.13 ~ 2014.02.17 신입생 수강신청2014.02.20 ~ 2014.02.25 1학기 재학생 등록금납부2014.02.21 ~ 2014.02.21 전기 학위수여식2014.02.27 ~ 2014.02.27 1학기 1차 폐강강좌 공고2014.03.03 ~ 2014.03.03 1학기 개강2014.03.03 ~ 2014.03.07 1학기 수강정정학생지원시스템 학사일정에 있습니다 0 0 병걸린 도꼬마리 댓글 내용 복사 2014.01.29 ~ 2014.02.03 1학기 희망과목담기(신입생 제외)2014.02.04 ~ 2014.02.10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2014.02.13 ~ 2014.02.17 신입생 수강신청2014.02.20 ~ 2014.02.25 1학기 재학생 등록금납부2014.02.21 ~ 2014.02.21 전기 학위수여식2014.02.27 ~ 2014.02.27 1학기 1차 폐강강좌 공고2014.03.03 ~ 2014.03.03 1학기 개강2014.03.03 ~ 2014.03.07 1학기 수강정정학생지원시스템 학사일정에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병걸린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병걸린 도꼬마리 14.01.20. 21:37 2014.01.29 ~ 2014.02.03 1학기 희망과목담기(신입생 제외)2014.02.04 ~ 2014.02.10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2014.02.13 ~ 2014.02.17 신입생 수강신청2014.02.20 ~ 2014.02.25 1학기 재학생 등록금납부2014.02.21 ~ 2014.02.21 전기 학위수여식2014.02.27 ~ 2014.02.27 1학기 1차 폐강강좌 공고2014.03.03 ~ 2014.03.03 1학기 개강2014.03.03 ~ 2014.03.07 1학기 수강정정학생지원시스템 학사일정에 있습니다 0 0
2014.02.04 ~ 2014.02.10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2014.02.13 ~ 2014.02.17 신입생 수강신청
2014.02.20 ~ 2014.02.25 1학기 재학생 등록금납부
2014.02.21 ~ 2014.02.21 전기 학위수여식
2014.02.27 ~ 2014.02.27 1학기 1차 폐강강좌 공고
2014.03.03 ~ 2014.03.03 1학기 개강
2014.03.03 ~ 2014.03.07 1학기 수강정정
학생지원시스템 학사일정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