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공대, 수강 신청
글쓴이
- 2014.01.20. 22:09
- 891
기초전공이다 교양필수다 해서
시간이 거의 꽉 찼네요..
이런게 맞나요? 제가 계산을 이상하게 한 건가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두운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짜주는대로하는게 현명합니다 1-1에 21학점은 학점망함의 지름길이니 조심하세요ㅎㅎ
0
0
생생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개감초
짜줄 사람이 없어요.. 12학번 헌내기인데.. 누가 도와주나여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계과면 내가도와줄텐데 ㅎㅎ
0
0
생생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개감초
아쉽게도 계과가 아니네여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단대는 일학년때 전공수업이 한학기 두,세개인반면 공대는 기본 15학점 5개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