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가서 랩실들어갈수있을까요?
글쓴이
- 2014.01.20. 22:18
- 1067
일년정도 교환학생갈생각인데, 간김에 랩실들어가서 분위기라도 익히고싶네요
교환학생도 받아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환경험자입니다(공대쪽).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보시면되겠네요. 이유는 지금 우리가 중국인 유학생(또는 중국인 교환학생)을 x취급하는 상황과 얼추 연관이 있어요. 말도 잘 안통하고... 걔네들이랑 조별과제하기 싫죠? ㅋㅋ 게다가 교환학생인데 랩실은 좀... 1년있다가 나오는건 랩실에게도 민폐이고요.
0
0
멋쟁이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돈나무
혹시 난양공대 갔다오셨나요?? 저도 거기가려고 생각중인데..음... 어렵나보네요ㅠㅠㅠ
학교분위기나 수업은 어떤가요??
학교분위기나 수업은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