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원어수업이요-! (댓글주시면 한해대박날거에요!)
글쓴이
- 2014.01.20. 22:41
- 1176
안녕하세요-
무역학과 원어수업이요..
현재 수강편람에 수강가능인원보면 복/부전공자 slot은 하나도 안열려있는데...
저번학기(2013.2학기)에 원어수업 타과생 들을 수 있었나요?
교수님마다 다 다른가요??
댓글주시면 한 해 대박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수강신청나눠서 일단주전공부터 넣고 남는자리열어줄걸요?
0
0
기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정영엉겅퀴
오늘 학과사무실로 전화했더니,
부복전은 2차에 여석이 있으면 신청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4학년 졸업예정자인데 저렇게해서 안남으면 어쩌자는건지.... 진짜 무대뽀네요--. 님은 지난학기에 혹시 신청하셔서 성공하셨는지요?
부복전은 2차에 여석이 있으면 신청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4학년 졸업예정자인데 저렇게해서 안남으면 어쩌자는건지.... 진짜 무대뽀네요--. 님은 지난학기에 혹시 신청하셔서 성공하셨는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주전공자라...
근데 보통 저게 강의실 남은자리 풀로연게아니고
자리남기고여는거라서요 매년 타과생분들 어느정도인원은 들엇어요
그리고 4학년은 보통 젤 우선적으로 넣어줘요
근데 보통 저게 강의실 남은자리 풀로연게아니고
자리남기고여는거라서요 매년 타과생분들 어느정도인원은 들엇어요
그리고 4학년은 보통 젤 우선적으로 넣어줘요
0
0
기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정영엉겅퀴
그렇군요....감사합니다...
4학년 좋은점은 딱 하나 이런거로군요....ㅎ
4학년 좋은점은 딱 하나 이런거로군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