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4과목 듣는거 엄청 힘든가요.??
- 2014.01.20. 23:00
- 3086
항상 3과목씩 들었었는데, 4과목이 모두 연강이지만 안다면 할만한가요?ㅠㅠ이번학기에 학점을 많이들어야 되서..으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한개 띄엄 3개 연강은 어떨까요??? 하루에 시험이 쏠릴때, 연강이면 감당이 안될까봐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졸 노리시는게 아니면 이틀 4연강이면 나머지 널널하실테고
5연강이나 대학원수업껴서 6연강 이런거 아니면 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긴 하지만 할만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자하는의지만있음 뭐든하게되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못할거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은편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