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4과목 듣는거 엄청 힘든가요.??

글쓴이
  • 2014.01.20. 23:00
  • 3086

항상 3과목씩 들었었는데, 4과목이 모두 연강이지만 안다면 할만한가요?ㅠㅠ이번학기에 학점을 많이들어야 되서..으엉..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엄격한 거북꼬리 14.01.20. 23:03
차라리 연강이 낫습니다. 띄엄띄엄 있으면 그날은 진이 다빠짐. 시험은 격일로 배치될 수 있도록 시험날짜 잡을 때 강력히 어필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23:04
엄격한 거북꼬리

ㅠ 한개 띄엄 3개 연강은 어떨까요??? 하루에 시험이 쏠릴때, 연강이면 감당이 안될까봐서요..

0 0
엄격한 거북꼬리 14.01.20. 23:07
글쓴이
그정도면 괜찮지요. 저는 전전과 학생이고 전공 네과목 연강 해봤습니다. 다행히 저희과는 금욜밤이나 토욜에 안겹치게 시험쳐서 괜찮았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23:08
엄격한 거북꼬리
으어ㅠ맞죠..시험만 안겹치면 괜찮을텐데, 미리 알 수 없으니....
0 0
치밀한 꽈리 14.01.20. 23:05
교양2개이상아니면비추.. 전선이나 전필같은건 2개까지가적당 연강아니면3개까지가능 연강으로 전공3개들으면 그뒤로 아무것도 하기싫어짐ㅜ 제가그랬어여
0 0
치밀한 꽈리 14.01.20. 23:05
치밀한 꽈리
머리다터져나감진짜 괜히뒤에듣는수업집중안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23:07
치밀한 꽈리
4개 다 전공이랍니다..........고학년이라서 교양 듣고싶어도 들을 수 없는.....
0 0
절묘한 혹느릅나무 14.01.20. 23:08
4연강까진 쉬운편이죠
조졸 노리시는게 아니면 이틀 4연강이면 나머지 널널하실테고
5연강이나 대학원수업껴서 6연강 이런거 아니면 뭐.....
0 0
무심한 참취 14.01.20. 23:09
직전학기에 듣고싶은과목이 월수에 몰려있어서 월수4연강 들었었죠. 학점 4점 넘었구요. 근데, 저는 주3파 였어요. 월수금만 학교나오면 되는거..이렇게 삼일만 학교나와도 월수 마지막 강의시간에는 몸이 베베 꼬이더라구요ㅋㄱㅋㅋㅋ시험기간은 오히려 시험몰려있어도 빨리 끝나니까 그리 힘들지 않더라구요
0 0
외로운 자주달개비 14.01.20. 23:11
저 22학점 올전공 해봤는데... 월수3과목 화목4과목+1학점짜리 간단한 전공기초 +월목 삼성멘토링,월화수목금텝스학원(1달)까지 해봤어요ㅋㅋㅋㅋㅋㅋ특히 중간인가 기말때 하루에 전공 4개도 셤봤다는ㅋㅋㅋㅋㅋㅋㅋ 뭐 죽지는 않더군요ㅋㅋㅋㅋ 할만함ㅎㅎ 한가지 팁이라면, 시험은 남들보다 꾸준히 or 1주일 더 준비하시는게 좋아요.
0 0
가벼운 은백양 14.01.21. 01:55
외로운 자주달개비
대박이네요 ㅋㅋ
0 0
천재 양지꽃 14.01.20. 23:12
전공 아침9 시부터 4과목 연속으로 들어봤는데
힘들긴 하지만 할만합니다.
0 0
큰 붉은토끼풀 14.01.20. 23:35
연강하지마세요 시험때죽음임정말.....차라리띄엄띄엄잡아여
0 0
의젓한 목련 14.01.21. 00:06
개강하기전부터 시간표와 비슷하게 생활패턴 만드시고
하고자하는의지만있음 뭐든하게되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못할거없어요^^
0 0
억울한 병아리난초 14.01.21. 00:47
듣는건무리가없는데 셤칠때 시간이 겹치는사태가.... 좀적절히 분배하는게 좋다고봐요ㅋㅋ
0 0
가벼운 은백양 14.01.21. 01:09
4개는 진짜 시험때문이라도 비추
0 0
냉정한 상추 14.01.21. 01:10
4연강정도야 4학년올라가는 지금까지 없었던적이 없었는데 실험껴서 9시부터 9시까지 수업시간이 잡힌적도
0 0
따듯한 술패랭이꽃 14.01.21. 02:59
체력 약하시면 비추ㅜㅜ 수업 집중도가 떨어져요
0 0
겸손한 구골나무 14.01.21. 13:01
수업두 수업이지만 시험 때 힘들겠네요
0 0
머리나쁜 겨우살이 14.01.21. 17:35
저 7과목들음서 학기중에 연달아 시험4개쳐봣는데요
속은편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