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 밥이 그렇게 맛이 없나요?
- 2014.01.20. 23:03
- 2330
막 사람들의 소문이 너무 안좋아서
웅비 합격하고서도 가야할 가치가 있을지 고민입니다.
이번에 막 한번 넣어보고 안되도 상관없어 라는 식으로 넣어본거라
합격했다는 것이 썩 와닿지는 않았는데
정말 웅비 밥이 제낄정도로 나쁜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만 못하다손 치더라도 웅비한테 밀릴 수준까진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웅비는 BTL 기숙사라 식비에서 수익을 내야 하고 진리는 직영이라 그게 아니거든요. 게다가 한 끼 식비 액수가 같습니다.
이해 되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익을 내는 거랑 맛이랑 무슨 상관이죠?? 수익을 내야되면 밥이 맛이 없는 건가요?? 저도 둘다 먹어봤습니다. 웅비관이 낫습니다. 뭐가 맛있니 이건 우기기 밖에 안되는데 의기양양하게 적으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또 뭡니까. 다시 물을게요. 수익을 내야되면 무조건 밥 맛이 없는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을 잘못 읽으신거 같은데. 진리관은 기본적인 간을 하지 않습니다. 특히 국. 국에 간을 아예 안해요. 이런 건 어디서라도 못 드셔봤을 것 같습니다. 고기는 아예 집어넣어 놓고 빼질 않아서 쿠키가 되구요. 식비는 재료값에 많이 좌우됩니다. 보면 재료는 많이 써요. 근데 국간이나 조리시간 식단 등 기본적인 걸 지키지 않습니다. 진리관은. 근데 웅비관은 최소한 간이라도 다 맞추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존을 위해 먹는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짬밥의 압승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식당이 가깝고 하니까 그냥 편해서 배 채울겸 먹는거죠 뭐.... 가끔 맛있는 식단일때도 잇습니다
밥이 그렇게 맛있다곤 못하겟지만 시설은 넓고 깨끗하고 좋아서 전 나름 만족하며 살앗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