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은 어때요? 도움!
글쓴이
- 2014.01.20. 23:26
- 1481
하숙 6개월하고 긱사추가지원할 참인데
1. 하숙도 괜찮나요?음식이나 위치. 룸메 등
2. 괜찮은 하숙집 추천좀요
참고로 여자
1. 하숙도 괜찮나요?음식이나 위치. 룸메 등
2. 괜찮은 하숙집 추천좀요
참고로 여자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하숙 6개월 받아주는 데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0
0
깜찍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노루발
아...구하기가 힘든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텔아닌잉 6개월은 잘 안받아주는듯 ㅠ
0
0
똥마려운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