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사는데 가전제품어디다 버리죠?? 글쓴이 2014.01.20. 23:39 1074 1 밥통이 고장나서 버릴려하는데 어디다 버리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능한 박태기나무 14.01.21. 00:27 원룸주인분한태 물어보심이... 그거 폐기처리 스티커 같은거 붙여서 버려야 되는걸로 알고있는데안그러면 근처에 고물상에 내다 파시거나 기부?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0 0 유능한 박태기나무 댓글 내용 복사 원룸주인분한태 물어보심이... 그거 폐기처리 스티커 같은거 붙여서 버려야 되는걸로 알고있는데안그러면 근처에 고물상에 내다 파시거나 기부?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능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능한 박태기나무 14.01.21. 00:27 원룸주인분한태 물어보심이... 그거 폐기처리 스티커 같은거 붙여서 버려야 되는걸로 알고있는데안그러면 근처에 고물상에 내다 파시거나 기부?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0 0
안그러면 근처에 고물상에 내다 파시거나 기부?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