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6개...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1.21. 00:31
- 3621
전필 2개
전선 4개
이렇게 들을려고하는데...
힘들까요?
전선 4개
이렇게 들을려고하는데...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매번그렇게듣는데
0
0
바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자라풀
그렇죠? 이번에 2학년 올라가는데 교양을 항상 날로먹어서 많아보이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공대인데 오히려 교양안하니까 편햇어여ㅇㅇ
0
0
바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전공도 들었습니다
0
0
피곤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7개.. 흠.. 할때는 토나올것 같지만
지금 돌아보면 그렇게 재밌고 보람있던 순간이 없었죠.
시간낭비 없이 하루종일 도서관 집 공부만 했던..
지금 돌아보면 그렇게 재밌고 보람있던 순간이 없었죠.
시간낭비 없이 하루종일 도서관 집 공부만 했던..
0
0
생생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전공도 들었습니다ㅠ
0
0
피곤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학기를 올전공으로 때웠더니 아주 죽겠던데요
0
0
센스있는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전공 7전공 6전공 7전공 4학기 달렸네요ㅎㅎ
0
0
즐거운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학과인데, 6전공 해봤어요. 처음에만 졸라 힘들거 같고 겁나지 나중에는 솔직히 일선듣는것보다 전공 듣는게 편하더라구요. 지금은 그냥 일선 대체로 전공 더 들었어요~ 근데 이것도 과마다 다른거니까 본인 과 전공이 무지무지 어렵다면 한 학기 고생하겠죠 ㅎㅎ
0
0
초조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살ㄴㄴ
0
0
나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 때도 있는거죠. 뭐
전 교양 없는게 더 맘 편했어요
전 교양 없는게 더 맘 편했어요
0
0
살벌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는그리하면 진짜죽어남
0
0
명랑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맑은대쑥
ㅇㅇ? 계과는일상인데?
0
0
화사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참취
7전공이 평균아닌가요?
0
0
처절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참취
ㅇㅇ난전긴데7전공들으면빡세서교양섞어듣는데ㅋ
0
0
명랑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맑은대쑥
일상인데 죽어나죠
0
0
화사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전공 과목을 좋아하면 해볼만 할 것 같네요
0
0
난쟁이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