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 강의후기정보에 왜 글을 못쓰죠??
글쓴이
- 2014.01.21. 01:10
- 1224
강의후기정보를 쓰려고 했는데
권한이 없다고 하네요
저는 신입생도 아니고 이제 3학년올라가는 학생입니다ㅠㅠ
해결책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의후기정보를 쓰려고 했는데
권한이 없다고 하네요
저는 신입생도 아니고 이제 3학년올라가는 학생입니다ㅠㅠ
해결책 없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