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변호사랑 로스쿨변호사랑 구별방법이 먼가요?
글쓴이
- 2014.01.21. 01:14
- 4672
이번에 집안친척분이 부동산문제로
법률자문이나 소송까지 갈수도 있어서
변호사를 알아봐야 하는데요.
액수도 크고해서 로스쿨출신보다는
사시출신 변호사를 원하신다시네요.
법대분들
로스쿨출신 변호사들
걸러내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법률자문이나 소송까지 갈수도 있어서
변호사를 알아봐야 하는데요.
액수도 크고해서 로스쿨출신보다는
사시출신 변호사를 원하신다시네요.
법대분들
로스쿨출신 변호사들
걸러내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물어보면되죠
0
0
엄격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홍가시나무
대놓고물어보는건 실례인거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돈주고 법률'서비스' 받는건데 실례를 감안해야 하나요? 국선도 아니고
0
0
착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수원기수나 학부로 알수있는데 이것도 거진 물어봐야알껄요>?
0
0
부지런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당로펌에 홈페이지 가보면 왠만한 이름있는 로펌에는 소속변호사들 프로필 다 뜹니다.
0
0
부지런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산자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kimchang.com/frame1.jsp?lang=1&b_id=87&mode=view&idx=1913
대표적인 로펌 김앤장에서 보는바와같이 이러식으로 변호사들 정보 다 알수있고요 이런거 안뜨면 전화로 해당로펌에 물어보는것도 괜찮겠네요.
대표적인 로펌 김앤장에서 보는바와같이 이러식으로 변호사들 정보 다 알수있고요 이런거 안뜨면 전화로 해당로펌에 물어보는것도 괜찮겠네요.
0
0
부지런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산자고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어그로는 아니죠?ㅋㅋㅋ
로스쿨 출신 변호사 2기까지밖에 안나왔고 그나마도 다 서울로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직 로스쿨 변호사 자체가 적습니다. 아무 데나 가셔서 30대 중반 이상처럼 보이는 변호사는 99% 사시 변호사라 보시면 됩니다.
로스쿨 출신 변호사 2기까지밖에 안나왔고 그나마도 다 서울로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직 로스쿨 변호사 자체가 적습니다. 아무 데나 가셔서 30대 중반 이상처럼 보이는 변호사는 99% 사시 변호사라 보시면 됩니다.
0
2
무거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쑥부쟁이
지방로스쿨나오면 서울 대부분 못갑니다...
0
0
유별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작두콩
아니오. 지방 로스쿨 포함 75프로가 서울에서 취업 및 개업했다는 뉴스 보도 있습니다~ㅋㅋ 아직 로스쿨 잘 모르시는거 같으신데, 우리학교 로스쿨도 지방대 중엔 no.1이고 인설미니 로스쿨보단 아웃풋이 더 좋아서 그런지 한해 60-70명이 서울로 돌아갑니다. 대부분 서울 사람들이거든요.
0
0
무거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액수가 크다면 대형로펌에 맡기면 될일.
0
0
엄격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돈이면 무조건 사시출신이 답이죠. 사무실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고객이 눈치볼게 어딨나요
0
0
해맑은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분할필요 있나요 잘하는 곳이면 되죠
비싸면 잘하는 곳입니다.
비싸면 잘하는 곳입니다.
0
0
납작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