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준비하시는 분들께~(아웃풋 자료 포함)
- 2014.01.21. 11:34
- 5957
안녕하세요? 로스쿨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가요? 그래도 우리학교 출신이 로스쿨 진학인원이 전국에서 8위 정도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도통 주위에는 보이지가 않네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시면 좋으실거 같아서 이렇게 아웃풋
자료를 올립니다. 로스쿨이 지금 2기까지 나온 실정인데, (3기는 변호사 시험 올해 쳤구요.) 3기는 검사랑 로클럭만 배출되었지 아직 대형로펌 컨펌은 확정난 자료가 없어서 1,2기 아웃풋 자료랑 3기 검찰+로클럭 아웃풋만 이렇게 올립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학교별 아웃풋 순위입니다. 법조인의 꿈을 꾸지만 사시도 없어지고 로스쿨은 왠지 거부감이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궁금하신 점 물어봐 주세요~ 로스쿨 준비한지가 1년이 넘어서 일반 준비생보단 조금 더 정보를 줄 수 있겠네요 ㅎㅎㅎ
2. 3기 임용 (예정)
<배출인원 순>
서울대 16명 (검 11, 클 5)
고려대 8명 (검 4, 클 4)
연세대 8명 (검 7, 클 1)
성균관대 8명 (검 3, 클 5)
한양대 7명 (검 3, 클 4)
부산대 6명 (검 2, 클 4)
전남대 4명 (검 0, 클 4)
충남대 4명 (검 0, 클 4)
이화여대 4명 (검 1, 클 3)
경희대 3명 (검 0, 클 3)
시립대 3명 (검 0, 클 3)
인하대 3명 (검 0, 클 1)
강원대 2명 (검 1, 클 1)
동아대 1명 (검 0, 클 1)
서강대 1명 (검 0, 클 1)
전북대 1명 (검 0, 클 1)
제주대 0명 (검 0, 클 0)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다녀오고 나서부터 로스쿨에 관심이 생겨서 여쭤봅니다만... LEET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결정적이라고 들었는데,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이과대 쪽 친구들은 빠르면 1학년때부터 약전 시험 (PEET던가요?) 준비하던데 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