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열람실에서 귤은 까먹지말자 좀;;
- 2014.01.21. 11:30
- 2670
대체 왜 열람실에서 귤같은걸 먹는거에요?
냄새 풀풀나는데 좀 아니다싶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건 타인들이 결정할 문제임.
본인이 결정할 수 있는것은 참는가 떠나는가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든담배냄세보다 낫고 기타 악취제거해주는거가튼데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피고 들어와서 악취풀풀풍기는놈들한테는 아무말안하면서
귤냄새가 뭐 어떻다고....
귤냄새가지고 뭐라할거면 흡연자들은 아예 도서관출입못하게 막아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귤까는거 옹호하고싶은것도없음
다만 냄새나는거가지고 머라하는게 웃기다는거
차라리 먹는거보기싫다하든가요
글쓴이가 냄새얘기해서 그런건데 님이 왜 마음대로 냄새문제아니라하는지...ㅋㅋㅋ
역시 담배피고 도서관들어오는 사람치고 정상 옶네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