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에 컴퓨터안놔두면 엄청심심할꺼같은데 .. ㄷㄷ
글쓴이
- 2014.01.21. 13:56
- 1366
컴퓨터살돈이없음
권한이 없습니다.
기숙사안에 컴퓨터실이 잇긴해요 ㅎㅎㅎㅎ
0
0
육중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 컴터 진리관컴터 쓰면 안심심
0
0
깨끗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체 가져가셔도 됩니다.. 노트북아니라도 상관없어요
0
0
화사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