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1.21. 14:36
- 1254
.
권한이 없습니다.
아들 딸도 없나봅니다
0
0
무거운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산국
처음엔 상냥하게 맞아주시고는 애로사항 생겨서 말씀 드리면 전부 네 잘못이다. 니가 쓰다가 그런 거니 니가 변상해라 이런 태도를 일관하시더라구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물이름이 뭐죠? 쓰레기같네요
0
0
착실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물이름 알려주세여
0
0
한심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절대 안가게요
0
0
한심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름알려주세요 더이상의 피해자는 막아야 겠어요
0
0
특이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건물이에요?
0
0
겸연쩍은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이름뭐죠?
0
0
답답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물이름 머에요
원룸집 주인들도 뭉치는데 우리도 뭉쳐야죠
원룸집 주인들도 뭉치는데 우리도 뭉쳐야죠
0
0
똑똑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건물이름 안알려줌?
0
0
정중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거 원래 보증금에서 청소비빼고 주는게 상도덕이라던데요.
0
0
적절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거기 쪽문자스민골목으로쭉가면있는곳인가요.ㅋㅋ부동산윗집? 저도 빛나게청소햇는데도불구하고 우겨대서 3만원주고나옴원룸주인들심보고약한사람많아요
0
0
느린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청소비ㅋㅋㅋ어이없다 나도 원룸첨들어갈때 내가 청소다하고들어갔는데..
0
0
추운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