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과사 글쓴이 2014.01.21. 14:53 1365 2 과사는 방학때 안하나요?? 전화를 안받으세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억울한 자주쓴풀 14.01.21. 16:00 과사방학때도하는뎅..흠 0 0 억울한 자주쓴풀 댓글 내용 복사 과사방학때도하는뎅..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울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멋쟁이 함박꽃나무 14.01.21. 20:53 9시부터 6시까지합니다 12~1시는 점심시간이라 전화안받습니다. 현재 경제과사가 국제관으로 이사중이라 잠시 전화가 안됬을수도 있어요 1 0 멋쟁이 함박꽃나무 댓글 내용 복사 9시부터 6시까지합니다 12~1시는 점심시간이라 전화안받습니다. 현재 경제과사가 국제관으로 이사중이라 잠시 전화가 안됬을수도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멋쟁이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멋쟁이 함박꽃나무 14.01.21. 20:53 9시부터 6시까지합니다 12~1시는 점심시간이라 전화안받습니다. 현재 경제과사가 국제관으로 이사중이라 잠시 전화가 안됬을수도 있어요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