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대학생과외하는거 불법인가요?
글쓴이
- 2014.01.21. 15:20
- 2664
대학생이라서 그냥 봐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하니까 대학생은 불법아니라는데.. 그럼 졸업안하고 대학생 신분유지하면 계속해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안하고 과외하면 불법이죠... 서울쪽에 엄청 유명한 과외하는 사람은 과외만으로 1년에 억단위로 번다던데 그런 사람이 신고도 안하고 과외하면 세금도 한푼 안내게 되는데 누가봐도 불법... 신고하고 과외하면 됨
0
0
이상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자작나무
대학생은 합법입니다
0
0
한가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불법 탈세자였구만
0
0
침울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도 소득신고해야하나?
0
0
힘쎈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생까지는 괜찮습니다 과외를전문적으로하면 자영업진 소득신고해야됨
1
0
촉박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