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매길때 질문
글쓴이
- 2014.01.21. 15:58
- 1271
이번에 교수님께서 계절학기 성적을 메기셨는데요
수강취소인원을 제외한 인원들만을 기준으로 하셔서
성적을 주던데...
원래 수강취소자분들까지 포함시켜서 성적메기는거 아닌가요?
수강취소인원을 제외한 인원들만을 기준으로 하셔서
성적을 주던데...
원래 수강취소자분들까지 포함시켜서 성적메기는거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마음임
0
0
끌려다니는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수업임
0
0
억쎈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는 교수마음
0
0
신선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마음이라...허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