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중국어랑 기초중국어 LAB은 뭐가다르죠? 글쓴이 2014.01.21. 16:37 917 2 뭐가다른건가용? 중문과부전공인데 강의계획표에도없고 이거 2개같이들어도 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발한 금강아지풀 14.01.21. 17:31 똑같습니다 ㅋ그냥 기초회화임근데 부전공이라구요? 랩은 필수아닐텐데 들어도 부전공으로는 안쳐줌 일선이면 대구요 0 0 기발한 금강아지풀 댓글 내용 복사 똑같습니다 ㅋ그냥 기초회화임근데 부전공이라구요? 랩은 필수아닐텐데 들어도 부전공으로는 안쳐줌 일선이면 대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발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기발한 금강아지풀 14.01.21. 17:32 과목은 다르니까 둘다 동시수강 가능 0 0 기발한 금강아지풀 댓글 내용 복사 과목은 다르니까 둘다 동시수강 가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발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냥 기초회화임
근데 부전공이라구요? 랩은 필수아닐텐데 들어도 부전공으로는 안쳐줌 일선이면 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