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방송학과 관련ㅠ 글쓴이 2014.01.21. 16:46 1201 2 신문방송학과 부전공할까 생각중인데 비추하는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ㅠ왜그런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깜찍한 시금치 14.01.21. 22:40 과 특성상 조별발표과제가 많아서 그런것 같네요^^; 0 0 깜찍한 시금치 댓글 내용 복사 과 특성상 조별발표과제가 많아서 그런것 같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깜찍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2. 01:05 깜찍한 시금치 아ㅎㅎ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ㅎㅎ답변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