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사되신분들 nc8층 효원플러스의원에서 건강진단서 떼는거
- 2014.01.21. 16:48
- 2239
흉부x레이 하나에 8천원 너무 비싼거아닌가요?
저 예정에 다른지역 보건소에서 1500원인가 주고했었는데..
일반의원이라 비쌀수도 있는데 바로옆에 보건소있는데 거기서는 왜 안찍어주나요?
일부러 안받고 다 의원으로 보내는거아닌가요?
이거 구청에다 민원넣으면 어떻게되려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보건소 가시면 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해서
흉부엑스레이만찍으면가격얼마냐니까
만천원정도라하던데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500원 주고 했는데ㅋㅋㅋ...;;
집 앞 보건소에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4일 뒤에 발급받을 수 있다길래 방사선과의원에서 6600원 주고 바로 진단서 받아 제출했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