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부전공 질문!
글쓴이
- 2014.01.21. 18:24
- 931
경제학과 부전공을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예전에 경제통계학 들을땐 전공 기초? 였던거 같은데
지금은 전공필수로 되어있네요
이렇게 되면 혹시 부전공 할때 전공선택 학점으로 넘어가지나요?
아니면 부전공필수과목은 아니라서 그냥 일선 학점으로 채워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