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영양사 진짜 너무하네요
글쓴이
- 2014.01.21. 18:43
- 2808
메뉴가 김치찜인데
정말 고기 한 점 없이
그냥 김치를 쪄놨네요ㅡㅡ
정말 고기 한 점 없이
그냥 김치를 쪄놨네요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요리를 글로 배웠구나
0
0
힘좋은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식당도 비슷함
0
0
찬란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 엄청 많던데요.
고기 너무 많아서 버림
아깝다 ㅠ
0
0
깨끗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사람들이 골라내서 그럴 걸요? 어젠가 엊그제는 낙불볶음이라길래 가봤더니, 제가 갔을 땐 낙지볶음 돼있더군요 ㄷㄷ
0
0
태연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 엄청많던데..제가 먹을땐 김치는 얼마 있지도 않고 거의다 고기던데 늦게가서 그런가보네요..
0
0
명랑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사람들이 고기만 가져가서 그렇게된거에요.부산대 클라스ㅜ
0
0
까다로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 쓸어가는 중국인들 노답
0
0
냉정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등나무
캬~
0
0
찬란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등나무
거기서 중국인이 왜 나와요
0
0
난감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일찍 들어간것도 아니고 늦게 들어간것도 아닌데 들어갈때 없는 메뉴가 나올때 생긴 적이 한두번이 아님. 그렇다고 5분안에 나온것도 아님.
0
0
수줍은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부식과 식재료 공급업체가 바꼈는데
행정실 직원과 뭔가 부적절한 거래가 있었단 소문이...
행정실 직원과 뭔가 부적절한 거래가 있었단 소문이...
0
0
한심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