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에어컨
글쓴이
- 2014.01.21. 19:15
- 1095
진리관 에어컨 11년에 가동에만 있었는데 나, 다동에도 다 설치했나요??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2012년에 설치했습니다.
0
0
엄격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큰방가지똥
와!!!좋네요 여름방학때 가동으로 옮길때 힘들었었는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이제 가나다동 다있나요? 그리고 작년에 나동인가? 샤워실 보수했던데 가다동도 했나요?
0
0
질긴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blog.naver.com/jyjlsw?Redirect=Log&logNo=50132972628
0
0
쌀쌀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연 좋을까요 ㅋㅋ
0
0
명랑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는데, 웅비관과 달리 자유는 음슴. 12~2시까지 틀어주고 저녁6시부터 아침8시까지인가 틀어주던걸로 기억하는데, 와 시원해서 춥기까지 하네 이정도까진 아닌데, 더워 죽겠는데 살만함
0
0
잘생긴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