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다녀오신분계시나요?
글쓴이
- 2014.01.21. 20:11
- 1216
ㅠㅠ 어디넣을지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 학기로 가서는 연장 안되는걸로 알고 처음부터 1년되는학교만 1년 넣을수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랩실 이런건 당연히 못들어가는거아닌가요: 그냥 말 그대로 교환학생이에요 솔직히 수업따라가는것 자체가 벅찬경우가 많아요 토플점수 진짜 높은사람도 처음 한 두달은 좀 우왕좌왕한다고 들었어요 물론 현지에서 오래 살다온 사람들이야 당연히 가면 더 잘하겠지만.. 인턴이나 랩실은 교환학생 신분으로 갈수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아마 거의 불가능하죠..
0
0
방구쟁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