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도서관에서 귤을 먹든 화장을하든
- 2014.01.21. 20:40
- 3306
담배냄새 앞에선 저건 진짜 아무 방해행위도 아님
차라리 내주변에 앉을꺼면 노답 담배피는 사람보다
귤 초콜릿먹거나 손톱깍거나 화장하거나 자는게 차라리 나음
진짜 다참는데 담배냄새는 못참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해력 부족 운운 ㄴㄴ멀안다고 ㅋㅋ 궁예도 아니고 관심법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단지 귤처먹는거 화장하는거 잠자는거보다 담배피는게 제일 싫다 이뿐인데
무슨 논점일탈 ? 니가 뭐 심리학 권위자라도 좀 되나? 꼴값은 무슨
담배나 피지마 임마 도서관에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안하는 사람이 주위에 관심갖니라고 문제되는거아닌가? 공부하는데 머가 방해되지?
난갠적으로 슬리퍼 질질끌던지 구두 또각소리내도 안거슬리던데 집중력장애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밖에서 먹어도 양치 안하면 냄새 납니다
어차피 음식냄새 안나도
사람마다 체취다르지 향수다르지 땀내다르지 화장품냄새 다르지 샴푸냄새 다르지
다달라요 그래서 어차피 냄새는 납니다
근데 진짜 담배냄새는 ㅅㅂ 노답입니다 진짜
머리 아프고 집중안될떄 비흡연자시면 냄새 맡았을때 빡친 경험 한번쯤은 있을걸요??
사람 미침 ㅅㅂ 냄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음료수 커피 이런건 넘어가잖아요
근데 은근히 커피 먹고 입냄새 심한데 이건 봐주죠
원칙으로 따지면 다 안되는건데 하나씩 봐주니깐
햄버거나 삼단토스트 이렇게 엄청 냄새 안나는거면 사람들 심하게 머라머라 안하죠
그래서 귤정도는 개인적으로 바람직한건 아닌데 ㅈㄴ 머라머라 할 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근데 담배냄새는 ㅗ 미안한 감정도 없음 가만 보면 흡연자들이 도서관올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흡연자지만 이런건 진짜 신경 많이쓰임
되도록 도서관에 있을때는 잘 안피려고 노력도해보고
만약에 피고 오더라도 냄새빼고 나름대로 밖에
오래있다오려고하지만... 나는건 어쩔수가 없는듯
이런글 보면 비흡연자분들께 정말 미안하게 생각해요
올해는 정말 이놈의 담배를 끊는게 새해에 큰 소망중에 하나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희한한 게 딱히 화장이 짙어보이지도 않는데 유독 그런 분냄새가 많이 나는 분들이 있어서
본인은 모르시겠지만 저는 비염이 심해져서 갑자기 콧물이 엄청 나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흡연자면 너 이새퀴 화이팅이고
담배 펴도 좋은데 제발 내옆엔 안지마라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논지를잡질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