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하기개원 글쓴이 2014.01.21. 21:00 853 1 웅비관 1학기가 6월 20일까진데 하기개원하면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살 수 있나요? 하기개원 해도 1학기와 2학기 사이에 퇴실해야 하는 기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진실한 부들 14.01.21. 21:13 가능 0 0 진실한 부들 댓글 내용 복사 가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진실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