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학점 인정에대해서 ...만능피누 !!
글쓴이
- 2014.01.21. 21:36
- 1485
만약예
일년 휴학하고
복학하기 전에 계절학기를 먼저 듣고 복학을 하면
그 학점은 마지막 학기로 포함이 되나요 아니면 복학 후의 학기에 나중에 같이 포함되는거에요?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함이라는 말이 좀 애매한데
전체평점은 계절학기 듣고 성적확인되면 합산되구요(계절학기 학점이 정규학기 학점에 포함은 안됩니다) 석차는 전체평점으로 내니까 복학 첫학기 성적 확정된 후에 반영됩니다
전체평점은 계절학기 듣고 성적확인되면 합산되구요(계절학기 학점이 정규학기 학점에 포함은 안됩니다) 석차는 전체평점으로 내니까 복학 첫학기 성적 확정된 후에 반영됩니다
0
0
귀여운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는 계절학기로 성적이 따로 나오는데 뭐가 포함이라는 말인지?
0
0
진실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하기전 계절학기성적만 따로 먼저 뜨고 복학후학기성적도 따로 구분되서뜸
결론:복학후 정규학기성적에 계절학기성적이 들어가지않으나 전체평점에는 둘다들어감.
0
0
육중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건 속시원히 과사에 전화하는게 제일 좋아요
그 비싼 세금 내고 등록금 내고 하는게 이럴때 도움 받으려고 하는거지 ㅋㅋㅋㅋㅋ
전화 ㄱㄱ 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