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성적특별우수장학생? 기숙사 제출서류에 대해
글쓴이
- 2014.01.21. 21:50
- 1135
안녕하세요 ㅜㅜ 학교장학생(프리미어 B)혜택 받고 있는 학생인데요
제출서류중에 건강진단서랑 가족증명서????가 있는데 제가 작년엔 건강진단서만 보냈거든요??근데 이번엔 건강진단서만 내란 말이 없길래요..
이번엔 둘다 제출해야하는지요..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출서류중에 건강진단서랑 가족증명서????가 있는데 제가 작년엔 건강진단서만 보냈거든요??근데 이번엔 건강진단서만 내란 말이 없길래요..
이번엔 둘다 제출해야하는지요..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끌려다니는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개불알풀
아 주민등록등본이군요...ㅜㅜ근데 내야하나요???내란 말씀이신가요ㅜㅜ답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읽으라고요 좀
0
0
끌려다니는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개불알풀
제말은 원래 장학생은 건강진단서만 내는데 이번엔 그런말이 업어서 질문드리는 거라구요 님이야 말로 대충읽으신건 아닌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독ㅇㅇ
0
0
추운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줄민둥뫼제비꽃
저번엔 장학생은 저건 안내도된다고 했었거든요..ㅎㅎ그래서 질문하는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실전화ㄱㄱ
0
0
우수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꽝꽝나무
네 그럴려구요 ㅎ 밤이라서 전화를 못해서 너무 궁금한 마음에 여기다 물어봤는데 사람들이 참 삐딱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읽어요;;
0
0
다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학생은 등본은 안내도 될걸요
기숙사 3년살면서 엔씨서 건강검진 받은 기억밖에 없다는
기숙사 3년살면서 엔씨서 건강검진 받은 기억밖에 없다는
0
0
특이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ttp://dorm.pusan.ac.kr/Notice/main_view.asp?b_mode=1&seq=2121&thread=3
http://dorm.pusan.ac.kr/Notice/board_read.asp?thread=1665000&str=&word=&b_mode=1
차근차근 읽어보세요.
막 건너뛰면서 읽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