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고시반 어떻게 들어가나요? 글쓴이 2014.01.21. 22:03 832 1 문창회관에 있는 건 아는데 언제 모집하고 자격조건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근엄한 삼나무 14.01.22. 06:30 신방과 과사에 전화해서 알아보세요~ 0 0 근엄한 삼나무 댓글 내용 복사 신방과 과사에 전화해서 알아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엄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