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돌려서 맛잇게먹을수있는거
글쓴이
- 2014.01.21. 22:43
- 1629
자취하는데 후라이팬데우는건싫구
전자렌지 돌려서 출출할때마다 돌려먹을만한거
맛잇는거 뭐잇을까요~
냉동식품류가될거같은데 뭐가맛잇죠
전자렌지 돌려서 출출할때마다 돌려먹을만한거
맛잇는거 뭐잇을까요~
냉동식품류가될거같은데 뭐가맛잇죠
권한이 없습니다.
슈넬
0
0
불쌍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떡
0
0
우수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두만두만두만두
0
0
참혹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란찜 ~ 계란에 파송송해서 휘리릭
0
0
섹시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두
0
0
청결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림우동
0
0
세련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진경의 더만두
0
0
깜찍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두
0
0
부자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성만두밥 ㄱㄱ
만두가 진리~
만두가 진리~
0
0
어리석은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생각나네요....
미필이거나 여성분이신가봅니다
이런 질문을 할리가없는데
전자레인지 마스터
미필이거나 여성분이신가봅니다
이런 질문을 할리가없는데
전자레인지 마스터
0
0
초조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훌륭한 저만의 레시피가 있습니다.
재료비약간들고 재료손질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한번 재료손질해놓으면 좋음.
재료 : 각종야채 (당근,양파,가지,버섯,파프리카,감자 등 기호에 따라 양파포함해서 2-3가지정도)
칠리소스, 옥수수 통조림 (옵션), 피자치즈, 후추
레시피 : 야채를 모두 볶음밥할때처럼 다 다진다.
전자렌지용 약간 오목한 접시에다가 다진야채와 옥수수콘을 평평하게 펴서 넣는다
피자치즈로 윗면을 채워준다 양은 원하는 만큼 후추를 뿌린다.
그리고 전자렌지 5~10분정도돌려준다~
꺼내서 칠리소스를 피자치즈 위에 골고루 뿌려준다음 포크로 냠냠.
채소만 써서 건강식에다가 진짜 맛있음.!
채소 한번에 채썰어서 일회용봉지에 넣어뒀다가 먹고 싶을때마다 접시에 넣고 피자치즈올리고 후추뿌리면 되니깐 초간단!
재료비약간들고 재료손질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한번 재료손질해놓으면 좋음.
재료 : 각종야채 (당근,양파,가지,버섯,파프리카,감자 등 기호에 따라 양파포함해서 2-3가지정도)
칠리소스, 옥수수 통조림 (옵션), 피자치즈, 후추
레시피 : 야채를 모두 볶음밥할때처럼 다 다진다.
전자렌지용 약간 오목한 접시에다가 다진야채와 옥수수콘을 평평하게 펴서 넣는다
피자치즈로 윗면을 채워준다 양은 원하는 만큼 후추를 뿌린다.
그리고 전자렌지 5~10분정도돌려준다~
꺼내서 칠리소스를 피자치즈 위에 골고루 뿌려준다음 포크로 냠냠.
채소만 써서 건강식에다가 진짜 맛있음.!
채소 한번에 채썰어서 일회용봉지에 넣어뒀다가 먹고 싶을때마다 접시에 넣고 피자치즈올리고 후추뿌리면 되니깐 초간단!
0
0
바보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핫바 오세지핫바 한입물면 파작 소리나늠거ㅜㅜ
0
0
똑똑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