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최악비매너는
- 2014.01.21. 22:50
- 2320
2층 복도 그 좁은곳 사물함 틈틈히 무리지어서
신나게떠들어대는게 제일시름
뻔히 조용히해주세요 복도에적혀있는데
뭐가그리신나는지
끊임없이 깔깔댐
처음엔조용히말하다가도 얘기하다보면 신이나서 목소리커지는거뻔한데
한무리 들어가면 다른무리가 또깔깔
어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외대생이라는 소문도 경영일꺼라는 소문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안 그래서 궁금해서 물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맡기싫은 정도를 넘어서서 건강상에 해를 주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냄새가 상대적이긴한데 뭔가 담배냄새는 맡으면 아 내 몸도 나빠지는느김ㅁ이야...니미럴..이런 느낌이니까
그래도 흡연자분들이 비흡연자들을 배려해서 좀 냄새 털어내고 들어가는 게 낫지 않을까요 간접흡연어쩌구 말도 많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