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비매너에 대해서

글쓴이
  • 2014.01.22. 00:02
  • 2597

여기에 글 쓰지말구요


가서 직접 이야기하세요.


여기서 한풀이해야 뭐해요 해결되는게 있나요?


그리고 본인은 안 그러면 되죠


똑같은 짓 하면 똑같은 급이 되는건데 뭐하러 그래요


그런갑다하고 직접 이야기하거나 정 그러면 층별로 사서분들이나 국가근로하는 학생들있으니까 말씀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푸짐한 쉽싸리 14.01.22. 00:04
담배 피우고 들어오는 사람에게 담배 냄새나요 이렇게 말하면 그거 싸우자는 거죠 다른겁니까?
못생긴 사람한테 님 못생겼어요 하면 그게 말입니까? 배설이지
그렇게 못하니깐 학교 커뮤니티 익명성에 기대서 자정노력 하자는거 아닙니까

최소한 부끄러움이라도 깨달으라고 말이에요
0 0
미운 장구채 14.01.22. 00:12
푸짐한 쉽싸리

글쓴이가 사서분들이나 국가근로하는 학생들한테 부탁하라는 말 안보임??
귤까먹는 사람이 마이피누 안하면요?
정중하게 귤냄새 나니 먹지말라고 말하면 되지

입이 없으셈? 말하자니 부끄러우니 여기에 글쓰는거 아닌가요?
무슨 여기 글쓰면 해결됩니까?
그냥 자기 분풀이용으로밖에 안보이지

0 0
초조한 둥근잎꿩의비름 14.01.22. 00:04
책넘기는 새끼는 말해도 듣지를 않네요... 어휴
0 0
초조한 고로쇠나무 14.01.22. 00:12
초조한 둥근잎꿩의비름
책을 넘기든 소리내서 넘기든 니가 뭔상관인데 소리하나하나 다신경스면 니가 도서관에서 공부하말던가
0 4
초조한 둥근잎꿩의비름 14.01.22. 00:16
초조한 고로쇠나무
이세끼 니 책장남이냐? 아니면 이세끼가 그놈 직접 못봐서 하는소리구만?? 금마 옆에서 꼭 공부해라 옆에서 책장넘기는데 남이 책장넘기내 시끄럽내 나는할망없내 하고 공부 잘해라
0 0
초조한 고로쇠나무 14.01.22. 00:22
초조한 둥근잎꿩의비름
븅신아 오타심하다 너

그리구 븅신아 하나하나 따지지마라 없는새키가 더 저래여
0 1
초조한 둥근잎꿩의비름 14.01.22. 00:26
초조한 고로쇠나무
오타 이야기가 왜 나오냐 오타 따지는게 하나하나 따지는거보다 심한듯 그리고 위에서 말했지만 옆에 책장 넘기면서 시끄러운놈 있어도 열심히 공부 잘 해라 대한민국의 건아내
0 0
적나라한 쇠고비 14.01.22. 00:29
초조한 고로쇠나무
님은 왜 욱하신 건지 이해 못하겠어요 왜죠?
0 0
초조한 고로쇠나무 14.01.22. 00:32
적나라한 쇠고비
글게여 ㅋㅋㅋㅋ 점마 책장 넘기는 새키 옆에잇다가 따엿나봄ㅋ
0 0
적나라한 쇠고비 14.01.22. 00:33
초조한 고로쇠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치한 배추 14.01.22. 13:20
초조한 고로쇠나무
너한테댓글단거같은데?점마가아니라
0 0
초조한 고로쇠나무 14.01.22. 14:31
유치한 배추
너도 따엿냐 ㅋㅋㅋㅋㅋ
0 0
유치한 배추 14.01.22. 17:25
초조한 고로쇠나무
말을 이해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어도덜배웠어
0 0
초조한 고로쇠나무 14.01.22. 20:05
유치한 배추
따먹잼
0 0
유치한 배추 14.01.22. 23:25
초조한 고로쇠나무
0 0
의연한 신갈나무 14.01.22. 00:11
어떻게 가서 직접하라는 건지..ㅡㅡ
0 0
다친 수크령 14.01.22. 00:24
그게 직접가서 말해서 쉽게 해결될 일이었으면 진작에 이런글도 안올라옴ㅋㅋㅋ
말하기가 부끄러운게 아니고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이면 말로해서 들을건데
애초에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이 아니니 말로해서 쉽게 해결안됨ㅋㅋㅋㅋㅋㅋ
2 0
털많은 쪽동백나무 14.01.22. 01:26
다친 수크령
추천머겅
0 0
때리고싶은 삼백초 14.01.22. 00:39

뭐 굳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글 쓰는건가요?
본인도 해결 안되는건 알고 있죠 그냥 답답한 마음에 단순히 공감을 얻고자 글 쓰는 거일 수도 있고
그냥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으니까 쓰는 거일 수도 있죠.

뭐 그러라고 있는 게시판아닌가?

1 0
저렴한 배나무 14.01.22. 00:44
갑자기 글쓴이 글보고 빡치네요
선비인마냥 가르칠려고하네요
누가그걸모릅니까
0 1
게으른 지느러미엉겅퀴 14.01.22. 00:45
ㅋㅋㅋㅋㅋㅋㅋㅋ식물원 싸움 클라스 보소ㅋㅋㅋㅋ
욕만 안썼지 동물원보다 훨 저급하다 생각했는데 이제 욕도 하네요ㅋㅋㅋㅋ
X선비 만세^^
0 0
유능한 대극 14.01.22. 04:30
게으른 지느러미엉겅퀴
왜맨날 동물원이랑 비교해요?
동물원보다 저급하면 어떻고 아니면 어때서..
0 0
납작한 은대난초 14.01.22. 02:30
ㅉㅉㅉ
0 0
힘쎈 단풍취 14.01.22. 08:32
키보드워리어들이 많군요.. 힘내시길.. 잘도 바뀌겠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