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비매너에 대해서
- 2014.01.22. 00:02
- 2597
여기에 글 쓰지말구요
가서 직접 이야기하세요.
여기서 한풀이해야 뭐해요 해결되는게 있나요?
그리고 본인은 안 그러면 되죠
똑같은 짓 하면 똑같은 급이 되는건데 뭐하러 그래요
그런갑다하고 직접 이야기하거나 정 그러면 층별로 사서분들이나 국가근로하는 학생들있으니까 말씀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사서분들이나 국가근로하는 학생들한테 부탁하라는 말 안보임??
귤까먹는 사람이 마이피누 안하면요?
정중하게 귤냄새 나니 먹지말라고 말하면 되지
입이 없으셈? 말하자니 부끄러우니 여기에 글쓰는거 아닌가요?
무슨 여기 글쓰면 해결됩니까?
그냥 자기 분풀이용으로밖에 안보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구 븅신아 하나하나 따지지마라 없는새키가 더 저래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어도덜배웠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하기가 부끄러운게 아니고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이면 말로해서 들을건데
애초에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이 아니니 말로해서 쉽게 해결안됨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굳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글 쓰는건가요?
본인도 해결 안되는건 알고 있죠 그냥 답답한 마음에 단순히 공감을 얻고자 글 쓰는 거일 수도 있고
그냥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으니까 쓰는 거일 수도 있죠.
뭐 그러라고 있는 게시판아닌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비인마냥 가르칠려고하네요
누가그걸모릅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만 안썼지 동물원보다 훨 저급하다 생각했는데 이제 욕도 하네요ㅋㅋㅋㅋ
X선비 만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보다 저급하면 어떻고 아니면 어때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사람한테 님 못생겼어요 하면 그게 말입니까? 배설이지
그렇게 못하니깐 학교 커뮤니티 익명성에 기대서 자정노력 하자는거 아닙니까
최소한 부끄러움이라도 깨달으라고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