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글쓴이
- 2014.01.22. 00:51
- 861
이번에 학점이 모자라서 복전이나 부전 신청 못했어요.
근데 이제 복전이나 부전 신청할 과의 전공을 일반선택으로 올해 들어놓고
다음에 신청하고 나면 이 일선으로 들은 과목들은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복전이 나아요 부전이 나아요?
근데 이제 복전이나 부전 신청할 과의 전공을 일반선택으로 올해 들어놓고
다음에 신청하고 나면 이 일선으로 들은 과목들은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복전이 나아요 부전이 나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맘을 가라앉히고 8시간정도 자고 일나서 학교에 전화해서 물어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