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후보 빠지는 기준...
글쓴이
- 2014.01.22. 00:52
- 1174
단과대, 학년으로 나뉘어 있는데
학년도 다 통합해서 후보 빼나요?
아니면 학년마다 후보 나누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과대, 학년으로 나뉘어 있는데
학년도 다 통합해서 후보 빼나요?
아니면 학년마다 후보 나누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