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심야전기난방비 5만원 말이되나요?
- 2014.01.22. 00:53
- 22876
온돌식인데 따듯한것도 아닙니다.
밤에만 돌아가고 온도도 크게 해놓은것도 아니고
여기 원룸이 방이 7~9개 밖에 안되는데 1/n 해서 전기세를 부담하는데
원룸 심야전기난방비가 5만원이 나왔다네요
어이가없어서..
저번달에는 36000원 나왔다는데
이정도 나오는게 정상입니까?
도시가스로 난방하는 작은 원룸같은 경우에는 1~2만원 나온다던데..
참 어이가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시가스로하는데 요번에 8만원 나왔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스일때는 가스비따로 전기세따로 해서 더 나왔던걸로 기억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설치가 싸고 안따뜻하고 전기세많이먹음 그래서 원룸주인이 싸서 그거설치함 바닥만 뜨겁고 공기는 주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원룸 온수만 좀 써도 몇만원 나옵니다
1-2만원 나오는 아는 사람은 겨울에 아예 난방 안하고 사나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사는 원룸은 도시가스인데 난방 8시간마다 30분씩 돌아가게 설정하고, 외출 시에는 외출로 바꿔서 사용하고 있고, 정말 춥거나 그럴 땐 조금 더 가동합니다. 온수는 아침에 씻을 때 10분, 샤워할 때 2~30분 정도 사용해서 하루에 총 40분 가량 사용하고 있습니다. 8만원정도 나왔네요. 1~2만원이 나오게 하려면 하루에 난방 10분 정도밖에 못 돌리지 않을까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지어 방에 돗자리깔아서 발안시리게 생활함.
가스비3만원나옴
1.2만원이면 사람아무도없을때 나오는 금액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