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심야전기난방비 5만원 말이되나요?

글쓴이
  • 2014.01.22. 00:53
  • 22876

온돌식인데 따듯한것도 아닙니다.

밤에만 돌아가고 온도도 크게 해놓은것도 아니고

여기 원룸이 방이 7~9개 밖에 안되는데 1/n 해서 전기세를 부담하는데

원룸 심야전기난방비가 5만원이 나왔다네요

어이가없어서..

저번달에는 36000원 나왔다는데

이정도 나오는게 정상입니까?


도시가스로 난방하는 작은 원룸같은 경우에는 1~2만원 나온다던데..

참 어이가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명랑한 개쇠스랑개비 14.01.22. 00:59
원룸인데 가스도 추울때랑 샤워할때만 틀어도 오육만원 나오던데 ㅠ
0 0
멋진 가지 14.01.22. 00:59
요새 전기세도 많이 오르고 해서 조금만 틀어도 많이 나오긴 하더라구요ㅠㅠ
0 0
황송한 석류나무 14.01.22. 01:01
심야전기요금 정상인지는 도움드릴수 없지만
도시가스로하는데 요번에 8만원 나왔어요...
0 0
참혹한 쑥 14.01.22. 01:04
정상인대요 원래그리나와요 특히겨울이니
0 0
무심한 느릅나무 14.01.22. 01:07
원룸, 도시가스 혼자 쓰는데 조금만 틀어도 5만원 나와요
0 0
발냄새나는 주름잎 14.01.22. 01:12
이래서 중앙난방하는 곳은 피해야함 ㅠㅠ
0 0
세련된 개쇠스랑개비 14.01.22. 02:04
저도 그정도 나옵니다~
가스일때는 가스비따로 전기세따로 해서 더 나왔던걸로 기억해요
0 0
깜찍한 소나무 14.01.22. 02:06
밤에만이라니.. 가스로하는보일러는 매일매일 그렇게틀면 우습게 10만원기본입니다 심야전기맞죠? 저는 틀고나면 후끈후끈 뜨겁던데;
0 0
조용한 향나무 14.01.22. 07: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쓴이 얕은지식으로 어이없다고 동감구하는 글썼다가 개털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재미있는 때죽나무 14.01.22. 07:21
도시가스는 하루에 30분만 켜도 3~4만원나와요.... 배부른소리하시네
0 0
깨끗한 미국나팔꽃 14.01.22. 07:54
온돌식이 아니고 전기판넬식아님?
그게설치가 싸고 안따뜻하고 전기세많이먹음 그래서 원룸주인이 싸서 그거설치함 바닥만 뜨겁고 공기는 주움
0 0
꼴찌 삼지구엽초 14.01.22. 07:55
5만원 / n 아니겠죠
글고 원룸 온수만 좀 써도 몇만원 나옵니다
1-2만원 나오는 아는 사람은 겨울에 아예 난방 안하고 사나보네요
0 0
진실한 자금우 14.01.22. 09:55
1-2만원은 무슨ㅋㅋㅋ
0 0
기쁜 감국 14.01.22. 10:23
저 이번에 가스비 11만원 나왔어요.......
0 0
청아한 라일락 14.01.22. 12:37

제가 사는 원룸은 도시가스인데 난방 8시간마다 30분씩 돌아가게 설정하고, 외출 시에는 외출로 바꿔서 사용하고 있고, 정말 춥거나 그럴 땐 조금 더 가동합니다. 온수는 아침에 씻을 때 10분, 샤워할 때 2~30분 정도 사용해서 하루에 총 40분 가량 사용하고 있습니다. 8만원정도 나왔네요. 1~2만원이 나오게 하려면 하루에 난방 10분 정도밖에 못 돌리지 않을까 싶네요.

0 0
황송한 맨드라미 14.01.22. 13:16
일주일에 겁나추울때 한번. 난방돌리고 샤워. 아침세수때말고 보일러안틈
심지어 방에 돗자리깔아서 발안시리게 생활함.
가스비3만원나옴
1.2만원이면 사람아무도없을때 나오는 금액임
0 0
끔찍한 당매자나무 14.01.23. 02:09
제가 요번 12월달 전기 가스 요금 만원씩 나왔습니다 진짜 가스는 아침 저녁에 씻을때만 온수잠깐쓰고 전기도 냉장고 밥솥 노트북만 씁니다 전기장판 당연히 없구요 잘때 양말신고 파카입고자는 정도로 해야 저렇게나옵니다 한겨울에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