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정말 쓸모없나요 ???
글쓴이
- 2014.01.22. 01:24
- 2945
부전공은 해봤자 쓸모없다
취업할때 쓰는 칸 없는 곳도 많다
뭐 이런 얘기를 많이 들어서 고민되네요 ㅠㅠ
하고싶은과는 복수전공 컷이 안되서
부전공밖에 할 수없는 상황이라..
권한이 없습니다.
필요하든디...
0
0
끔찍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펙으로 쓰려면 복수전공을 하셔야하고
부전공은 그냥 심화전공 학점 채우기용 + 자기 관심사 충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부전공은 그냥 심화전공 학점 채우기용 + 자기 관심사 충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
0
운좋은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벌노랑이
22 이게정답
0
0
화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복전말고 부전할꼰데...
0
0
겸손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안습학과에서
어떻게든 상대수업들어보려고 기쓰는거죠
어떻게든 상대수업들어보려고 기쓰는거죠
0
0
끌려다니는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