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대는 전과 복전 그냥해주는데 부산대는 안해주는이유
- 2014.01.22. 01:33
- 5321
어그로, 훌리건짓 할려고 올린게아니고 진짜 이제 고삼동생 인서울시키려고 좀찾아보는데 깜짝놀랐네요상위과 하위과 개념이 없네요...
사실 전 여기 밀캠이니 전과땜에싸우고 전화기미만잡이니 상대부심이니 보기안좋았거든요
학교에서 전과나 복수전공 그냥맘대로 시켜줄만하네
학교커뮤니티에 학과차별 병림픽은 안일어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장 연대에 있는 친구 얘기만 들어도 소속변경(전과)할때 인기학과은 학점 높아야 들이밀수있어요.
학교가 바보도 아니고 전과를 그냥 해준다니 ㅋㅋ개웃기네
서울 사립대의 스펙트럼이 좁은 이유는 억지로라도 서울갈라고 비주류 학과에도 몰리니까 그렇죠.
본인의 흥미와 관심과 상관없이 그냥 인서울만 하고보자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울학교에서 그렇게 하면 일단 강의실도 없고 가르칠 교수도 없음
학교를 탓할게 아니라 지원금 적게주는 그녀를 탓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세대가 인기학과(주로 상경) 전과컷이 높은 이유는 지금 당장 상대에 수업공간이 부족하기 떄문입니다.
제 친구가 연세대 경제학과에 다니고 있는데 오죽하면 수강하고자 하는 인원은 많은데 공간이 없어서
강의실에 보조의자까지 설치해서 애들 최대한 많이 받아줄려고 노력한다더군요
지금 신경영관 짓고있다는데 이거 완공되고 나면 전반적으로 이중전공(부산대의 복수전공)/전과 학점컷트
많이 내려갈거라고 말해주던데요?
게다가 연세대를 제외하고 서울권 학교중에 전과나 복수전공 힘든 학교 거의 없습니다.
전과제도가 없는 고려대나 성균관대의 경우 인기학과로의 복수전공이 매우 쉬운편에 속하는 학교들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위과 입학해서 상위과로 다가버리면 어쩔건데요
뭐 어느과든 다 같은 학교학생이니 등록금만내면 상관없나?
어느정도 걸어놔야 입학할때 부족했던거 채워서 전과하는거같은데
나는 남이 내가힘들게 얻은거를 날로먹으려하면 싫어힐거같은데
내가 간디도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