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굉장히 고프네요..
글쓴이
- 2014.01.22. 02:00
- 1076

하지만 위 짤처럼 하루 평균 14시간 노동에 시달리는 제3세계 어린이들을 생각하며
배고픔을 참으렵니다..
내가 졸업만 하면 매달 1만원씩 유니세프에 부어줄게!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아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솔나리
다음에 기회 되면 보여드릴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넹
0
0
청아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남자도보여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