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급할 때 어떡하죠..
글쓴이
- 2014.01.22. 02:08
- 3130
월급날은 멀었는데 당장에 돈이 급한데...
미치겠습니다ㅠ 일한지 얼마안되서 가불 요청도 힘들고
어떡하면 좋을까요 흑
미치겠습니다ㅠ 일한지 얼마안되서 가불 요청도 힘들고
어떡하면 좋을까요 흑
권한이 없습니다.
있는 물건들을 중고로 팔아넘기시거나 전당포에라도 한번..
0
0
더러운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풀협죽도
팔만한거 팔아도 얼마안되서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주변 친구한테라도 빌려보세요.
0
0
더러운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출ㄱㅋ
0
0
멋쟁이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액대출해야죠 뭐
0
0
야릇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재단 생활비대출하시면 다음날 바로 통장에 꽂혀요. 상환은 취업하고부터이고 이율도 많이 낮았었던듯
1
0
절묘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좀쥐오줌
등록금 수납기간때 대출받을수있다더라구요 ㅠㅠ 그게 거의 한달은 기다려야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사채는 ㄴㄴ
0
0
찌질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낼돈은 미뤄두시고.
당장 식비가 문제시라면 휴대폰결제하세요.
바통이란어플깔면 cu에서 폰결제가능합니다
당장 식비가 문제시라면 휴대폰결제하세요.
바통이란어플깔면 cu에서 폰결제가능합니다
0
0
참혹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일주일정도 시간있으면,, 학생대출
EF카드론 검색해보세요..
미필은 100, 군대다녀왔으믄 300까지 긁는 학생 대출카드인데.. 이자가 100만원 빌리믄 한달 18000원인가 정도..
근데.. 귀찮은게.. 막 등본 이런거 보내는데.. 몇시간만 집중하면..
학생으로 있는동안에는 쓸만한거 같아요..
일일 이자라서.. 100만원 빌리고 한 일주일뒤에 갚으면 4천원돈 밖에 안되서.. 할만해요.. 급전일땐..
단.. 졸업하면 못쓴다는거.. ㅋㅋ
EF카드론 검색해보세요..
미필은 100, 군대다녀왔으믄 300까지 긁는 학생 대출카드인데.. 이자가 100만원 빌리믄 한달 18000원인가 정도..
근데.. 귀찮은게.. 막 등본 이런거 보내는데.. 몇시간만 집중하면..
학생으로 있는동안에는 쓸만한거 같아요..
일일 이자라서.. 100만원 빌리고 한 일주일뒤에 갚으면 4천원돈 밖에 안되서.. 할만해요.. 급전일땐..
단.. 졸업하면 못쓴다는거.. ㅋㅋ
0
0
어리석은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