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동저수지 가보신 분들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1.22. 02:15
- 1905
회동저수지 드라이브+산책 하려고 하는데, 차로 어디로 가면 되나요?
한번도 안가봐서 네비게이션으로 어디쳐서 가면되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회동저수지 경관 좋은곳 어디로 가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동저수지 드라이브+산책 하려고 하는데, 차로 어디로 가면 되나요?
한번도 안가봐서 네비게이션으로 어디쳐서 가면되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회동저수지 경관 좋은곳 어디로 가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