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도서관 비매너글 많이 올라오네요
글쓴이
- 2014.01.22. 02:31
- 1563
휴...
서로서로 눈치봐가면서 배려하며 공부합시다
저도 못참는 성격이라 주위 시끄러우면 꼭 말하고 조용히 해달라 부탁하는 편인데
이젠 그런 말할 일도 많아서 일일이 말하기도 귀찮고 참고하긴 합니다
아...그나저나 건도 책장남 진짜ㅋㅋㅋㅋ말해도 반응도 없고
권한이 없습니다.
1
1
민망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등나무
ㄱㅅㄹㅈ ㅅㅍ
경영대 누가 와서 소시오패스짓 하는거 아닌가요?
경영대 누가 와서 소시오패스짓 하는거 아닌가요?
0
0
의젓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등나무
건도 정신병자분 회계책 보시던데
0
0
절묘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왕고들빼기
ㅋㅋㅋㅋ
0
0
적나라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도인데 구두 신고 또각또각..... 계속 왓다갓다 거리네요.. 구두 자제 해주셨으면 합니다
0
0
똥마려운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서관이라 그래요